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작성자
특수교육과
작성일
2024-11-13 14:32
조회
431
2024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강의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진솔한 강의평가는 다음학기에 보다 질 좋은 수업을 제공하고, 신규 과목 개설의 소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강의평가 참여는 학생 여러분의 권리이며 학생 개개인의 평가내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1.강의평가 기간 2024. 10. 07(월) ~ 2024. 10. 27.(일)(3주간)

 

2.강의평가 대상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한 모든교과목이 평가대상이며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강의평가를 진행하여야 평가 완료를 인정합니다.

 

3.강의평가 진행절차
진행절차   수행하여야 할 내용 및 유의사항
1. 홈페이지 접속   ▪세한대포털 로그인 : 학생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입력
   
2. 학사행정 클릭   ▪수업관리 →강의평가 강의평가(학생용메뉴 클릭
3. 강의평가교과목 선택   ▪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 목록 보여짐
4. 강의평가 실시   ▪과목별 강의평가 진행 →문항별 평가 체크→강의평가등록

-12개 문항 모두 평가를 마친 후 강의평가등록 가능

-3번–12번 문항까지 동일한 평가를 하는 경우 강의평가등록 불가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신청 과목 모두에 대하여 평가실시

▪강의평가는 평가기간 내에 만 가능
5. 강의평가 등록   ▪과목별로 강의평가등록을 마치면 재평가 불가
   
6. 강의평가 완료   ▪강의평가 교과목별 강의평가를 실시하고 강의평가등록을 마치면 과목별로 “미평가”→“평가”로 변환됨
4.유의사항

-.사실적인 강의평가는 교수방법의 개선과 양질의 수업풍토 조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강의평가의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강의평가기간 내 평가완료(중간/기말) 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감형 창의인재 마일리지

(5,000점)(100명) 또는 커피교환권(5,000원 상당)(100명)을 지급합니다.(2024년 12월 중 진행예정)

-.문의 : 교무입학처(당진캠퍼스 : 041-359-6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