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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

작성자
특수교육과
작성일
2024-11-13 14:34
조회
430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계절학기 일정 운영()

1) 개설희망 교과목 신청 및 접수 : 2024. 10. 28.(월) ∼ 11. 05.(화)(9일간)

2) 학사운영위원회 심의 및 개설교과목 확정 : 2024. 11. 07.(목)

3) 강의계획서 입력 기간 : 2024. 11. 07.(목) ∼ 11. 18.(월)

4) 수업기간 : 2024.12.16.(월) ∼ 2025.01.07.(화) (3주간)

5) 수강신청기간 : 2024.11.19.()10:0011.22.()16:00까지 4일간

6) 등록기간(1차) : 2024.11. 25.(월)∼11.27.(수) 16:00까지 2일간

7) 폐강확정 : 2024.11.28.(목) 17:0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

8) 수강신청 정정기간(폐강교과목) : 2024.11. 29.(금)10:00∼12. 02.(월) 16:00까지 4일간

9) 추가등록기간(최종) : 2024. 12.05(목)

 

2.수강신청 제한 학점 : 6학점 이내

 

3.수강료(학점당) : 50,000(이론실험실습 동일)

◎ 예시: 3학점 과목=> 3학점 × 50,000원 = 150,000원 납부

 

4.수강신청

1) 수강신청 기간 : 2024. 11.19.()10:0011. 22.()16:00까지 4일간

2) 수강신청 대상

가. 당해 학기 등록자 중 교과목을 재이수 하고자하는 경우

나. 2개 학기 이상 등록을 필한 자

다. 정규 학기 중 취득한 학점이 졸업학점에 미달된 경우

학사에 관한 규정 제4절 및 계절학기 수업에 관한 세칙 제4(수강자격)에 의거 조기졸업을 목적으로 계절학기 수업을 수강할 수 없음

3) 수강신청기간 이후에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기간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방 법 : 홈페이지(http://www.sehan.ac.kr) ➡ 학사안내 ➡ 인트라넷➡
로그인(아이디 : 학번)➡ 수강정보 ➡ 계절학기 수강신청

 

5.수강료 납부

1) 등록기간 2024.11. 25.()11.27.() 16:00까지(3일간)

2) 고지서출력 : 홈페이지 접속 후 수강료 개인별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날짜에 납부

3) 방법 : 인트라넷 ➡ 등록정보➡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은행 납부

수강료 미납자의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삭제됨(교무입학처)

 

6.폐강

1) 폐강일 2024.11.28.() 17:00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

2) 폐강교과목 수강에 따른 개별통지가 없으니, 수강희망 학생은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수강에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수강신청 정정(폐강교과목 신청자에 한함)

1) 정정기간 2024.11.29.()10:0012.02.() 16:00까지 4일간

2) 변경절차 : 폐강과목 공고 후 교무입학처(대학본관 1수업과 면담 후 개별 변경

3) 수강료를 납부한 후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신청이 취소된 학생은 정해진 기간 동안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하여 수강신청 하거나 본인 계좌로 환불이 가능함.(수강신청 변경에 따른 차액발생시 차액 환불 또는 추가 징수함.)

4) 수강료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교과목과 전산 입력된 교과목이 상이한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하오니 교무입학처로(☏041)359-6053, 6055)로 문의바랍니다.

※ 정정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오니 기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8.환불

1) 개강 전 수강취소(2024년 12월13일(금)까지접수)시에 전액환불 가능함

(환불신청서, 신분증, 통장사본 지참)

2) 개강(2024년 12월 16일(월))이후 수강 취소시 환불 불가함.

 

9.시험 및 성적처리

1) 정기시험(중간·기말고사) : 정규학기에 준하여 실시

2) 계절학기의 경우 별도의 학기로 구분하여 성적 처리.

3) 계절학기 수업에서 취득한 성적은 졸업 학점에 산입하며, 해당학기(2024학년도 2학기)의 학사처분(성적우수, 학사경고, 성적경고, 유급, 장학생 선발, 석차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4) 성적평가방법은 본교 성적처리규정에 의함.

5) 성적 열람 및 정정기간 : 2025.01.13.(월) - 15(수)

 

10.문의처 당진캠퍼스 교무입학처 수업과 041)359-6053, 6055